티스토리 뷰

가수 박보람이 지난 4월 11일 남양주시에 위치한 지인의 자택에서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서 쓰러진 후 사망한 사건에 대해 경찰이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보람의 사망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으며, 정확한 사인 규명을 위한 부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수 박보람 출처 제나두엔터테인먼트
고인박보람 사인 규명되길 안타까운 소식 박보람의 음악 여정 향년30세
가수 박보람 출처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박보람 향년 30세 안타까운 소식

박보람은 지난 4월 11일 오후 9시 55분경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자택에서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서 쓰러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함께 있던 지인들은 박보람이 화장실에 간 뒤 나오지 않아 확인해 보니 쓰러져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했습니다.

박보람의 부검은 당초 13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연기되어 15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이 조사될 예정입니다. 박보람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슬픔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박보람의 음악 여정

박보람은 '예뻐졌다'로 데뷔하여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녀는 '예쁜 사람', '연예할래', '넌 왜?'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했습니다. 또한, 박보람은 tvN의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을 직접 불러서 작품에 감성 넘치는 감동을 더했습니다.

 

 

2023년, 박보람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허각과 함께 '좋겠다'를 발표했으며, 지난 4월 3일에는 신곡 '보고 싶다 '를 앞서 발표했습니다. '슈퍼스타 K2'에 함께 출연했던 이보람과 김그림이 SNS를 통해 박보람을 애도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출처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의 아버지는 2010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당시 박보람은 16살이었으며,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아버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래를 부른다고 밝혔습니다.  박보람의 어머니는 오랜 시간 간암으로 투병하다가 2017년에 사망하셨습니다. 이로 인해 박보람은 23살에 부모님을 모두 잃게 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의 음악 감성 짙은 음악은 그녀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성공과 변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사망은 많은 이들에게 슬픔을 안겼지만, 그녀의 음악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습니다.

그녀의 뜻깊은 여정과 기억은 팬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박보람의 음악과 함께한 순간들이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박보람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그녀의 뜻깊은 여정과 기억은 팬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박보람의 음악과 함께한 순간들이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그녀의 음악과 함께한 순간들도 팬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박보람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