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코알라입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는 2019년부터 제작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제작이 지연되었다가 2023년에 본격적인 캐스팅 소식과 함께 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사람 통역이 되나요?', '구원의 통역'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졌지만, 최종적으로 '이 사랑 통역 되나요?'로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2024년 6월 공개될 예정인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홍정은과 홍미란이 공동으로 극본을 집필했으며, 2024년 6월에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배우 고윤정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습니다. 이 드라마가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넷플릭스 드라마 정보 출연진 홍자매 극본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넷플릭스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넷플릭스 드라마

    이 사랑 통역되나요는 2023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작품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입니다. 특히 이번에 일본 배우 후쿠시 소타가 한국 작품에 처음 출연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배우 고윤정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이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들은 이전에 《환혼: 빛과 그림자》로 큰 사랑을 받았던 팀이라, 이번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용은 언어와 문화의 차이로 인해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운 한국인과 일본인이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은 통역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인 만큼 화려한 제작진과 배우들이 총출동했습니다. 특히 후쿠시 소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이 사랑 통역되나요? 는 언어와 문화의 차이를 넘어선 진정한 사랑을 그리며, 넷플릭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정보

    이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흔하지 않은 다중 언어 통역사와 글로벌 톱스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극본

    홍자매(홍정은, 홍미란)는 '호텔 델루나',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등 많은 사랑받는 드라마의 각본을 집필한 작가 듀오입니다.

    연출

    붉은 단심(2022)을 연출했던 유영은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스트리밍

    이 드라마는 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

    줄거리

    다중 언어 통역사와 글로벌 톱스타의 만나게 됩니다. 세계적으로도 드물다는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은 자신의 특별한 재능을 살려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의 통역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차무희는 사랑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있어 주호진과 갈등을 겪게 됩니다. 서로를 잘못 이해하며 펼치는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차무희는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이 평범한 사람들과 완전히 다릅니다.

    이런 차무희의 태도에 주호진은 당황하고 혼란스러워하게 되죠. 하지만 서로를 잘못 알아듣고 오해하면서도 점점 가까워지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이 교차하는 속 터지는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에피소드가 함께 합니다. 주호진과 차무희 외에도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는 프로듀서 신지선, 차무희의 매니저 김용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만들어갑니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통역사와 톱스타의 관계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의 다양한 모습들도 엿볼 수 있습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김선호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김선호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고윤정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고윤정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이이담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이이담
    이 사랑 통역되나요? 출연진 후쿠시 소타
    이 사랑 통역되나요? 출연진 후쿠시 소타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최우성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진 최우성

    출연진

    - 주호진 역

    - 김선호: 세계적으로도 흔하지 않은 다중 언어 통역사. 영어, 일본어, 이탈리아어 등 여러 언어에 능통한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 역을 맡는다.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그녀와 점점 가까워지게 됩니다.

     

    - 차무희 역

    - 고윤정: 글로벌 톱스타

     

     

    - 후쿠시 소타: 이번 드라마로 처음 한국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역할을 맡게 될까요?

     

     

    - 신지선 역

    - 이이담: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는 프로듀서

     

    - 김용우 역

    - 최우성: 차무희의 매니저

     

     

    공개 시기

    아직 정확한 공개 시기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2024년 6월부터 촬영에 돌입하였으니 공개시기는 2025년쯤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맺음글

    사랑이 통역이 되나요?는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다중 언어 통역사와 글로벌 톱스타라는 특별한 직업군을 통해 펼쳐질 글로벌 로맨스, 저도 진짜 궁금해지네요. 언어와 문화의 차이를 뛰어넘어 만나는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과정이 사랑스럽게 그려질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이런 특별한 직업군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이 흥미롭네요. 홍자매 특유의 언어로  어떤 재미있고 유쾌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지 궁금해집니다.  Netflix 오리지널 작품이라니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이 작품을 통해 문화와 언어의 벽을 허무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 진짜 기대됩니다!


     

    반응형